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3월주말여행

여행사이드 여행사이드 2019.06.26 15:30

홍콩주말여행 1. 도착 첫째날 옹핑빌리지 빅버스 홍콩섬투어 침사추이
야경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일본만 찾아다닐께 아니라 한번쯤은 홍콩에
가보고 싶어서 홍콩익스프레스 새벽비행기표를 질러버렸다.

◇ 3월 2일은 너무나 사랑하는 내 친구 Michelle 의 결혼식 이었어요.
주말여행 산이좋다 선자령 방송시간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본방송
매주 월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재방송 선자령 소개 강원도를 영동과
영서로 가로지르는습기 많은 바닷바람이 부딪쳐서 우리나라에서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

주말여행 옥녀봉과 금강 주말여행 3월의 둘째주가 밝았습니다. 올 3월에
신축한 펜션이래요 급하게 3일전에 예약하고 찾은건데도 금액도 괜찮고
나름 마음에 들었던 곳 ​ ​ ​ ​ 스파도 있지만 이렇게 개별수영장이
있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저희부부는 또 복잡한거 안좋아해서
개별수영장을 좋아합니다.

퇴근전 생각한다 퇴근후 무슨일을 할까 늘 생각하듯 일상에서
벗어나려고 짱구를 굴리지만 소심해진탓에 함부러 사고도 못내는
요즘이다. 너무 좋아하는 우리 둘째 데리고 동물원 한번 가야지 하고
벼루다가 이번 주말여행으로 전주 동물원 다녀왔어요. 토요일도 오전
근무하는 신랑이라 솔직히네이버에 나와있는 시간이랑 다르더라구요.
전주 동물원 이용시간은 3월 10월 09 00 19 00 이고 18시 입장마감
된답니다.

충동적으로 구입했다. 표현되어 있습니다. 흐르는 강 죽녹원을 끝으로
담양을 지나는 길에 점심을 먹었다. 노출계 고장으로 인하여 이런
사진이 나왔습니다 라고 위로해봅니다.